2019년03월27일 (수) 1:52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스타줌인
 
ㆍ'너 미워! 줄리엣' 이홍기-정혜성, 유년시절 아픈 과거로 인해 엇갈린 두 청춘!  [2019-03-15 08:43:41]
 
  미워! 줄리엣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너 미워! 줄리엣' 이홍기와 정혜성이 새로운 갈등에 직면, 심장 쫄깃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만들었다.

 

어제(14일) 방영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주) UFO프로덕션) 9, 10회에서는 이홍기(차율 역)의 친모 박현숙(강수현 역)과 정혜성(구나라 역)이 얽히게 되는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이어지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주, 구나라(정혜성 분)가 학교 엠티에서 길을 잃고 위험에 처한 차율(이홍기 분)을 구하게 되며 뜻밖의 핑크빛 기류를 형성,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항상 티격태격 하던 두 앙숙의 로맨스에 새로운 바람이 불자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어제(14일) 방송에서는 차율과 구나라에게 또 다른 갈등이 직면하게 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유명작가 강수현(박현숙 분)의 특강을 듣고 영감을 얻은 구나라가 차율에게 강수현의 이야기를 꺼냈다가 뜻밖의 냉담한 기류에 직면한 것.

 

알고보니 강수현은 차율에게 아픈 기억을 줬던 친모였고 차율은 그녀의 이야기가 나오자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역대급 차가운 반응까지 보이기 시작, 시청자들의 동공을 제대로 확장시키며 심장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했다.

 

더불어 봉준모(최웅 분)와 이수지(문수빈 분)는 차율과 구나라 사이를 점점 더 의식했다. 특히 봉준모는 구나라를 좋아한다는 마음을 차율 앞에서 고백하는 대담한 모습까지 보이며 묘한 사각 관계를 형성해 앞으로 네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렇듯 어제(14일) 방영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 9, 10회에서는 네 청춘의 설레는 캠퍼스 로맨스부터 차율과 구나라의 씁쓸한 갈등까지 생생히 보여주며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를 예고, 다음 방송을 벌써부터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한 배우들의 연기에도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서로에게 느끼는 다양한 감정변화를 리얼한 표정과 말투로 담아낸 이홍기와 정혜성은 물론, 사각 로맨스에 생기를 불어넣은 최웅과 문수빈, 그 외에 현실에 있을법한 청춘 캐릭터로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준 김보미(이영주 역), 김도영(정성훈 역), 장승우(앤디팍 역) 등 다채로운 배우들이 매주 안방극장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파시키고 있다.

 

다채로운 청춘스토리로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물하고 있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다음주 목요일(21일) 오전 10시에 11, 12회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사진 제공: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 


[2019-03-15 08:43:41]
이전글 ‘해피투게더4’ 김병철,토크甲+댄스甲+센스甲 예능 ..
다음글 ‘자백’,이준호-유재명 둘러 싼 첫 번째 인물관계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