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7월23일 (월) 15:04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스타줌인
 
ㆍ'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비투비(BTOB) 정일훈, 2회 스페셜 MC로 전격 출격!  [2018-07-12 08:47:18]
 
  정일훈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비투비(BTOB) 정일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본격 비글돌 입담을 펼친다.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터들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의 2회에 비투비(BTOB) 정일훈이 스페셜 MC로 출연, MC와 크리에이터들과의 특급 케미를 자랑한다. 

 

내일(13일) 방송되는 2회에서 정일훈은 남다른 센스와 장난끼로 폭풍 예능감을 뽐낸다. 이영자, 김숙과 개그 트리오를 이뤄 손잡고 화해(?)의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이영자와 즉흥 클럽 상황극을 만들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처럼 자신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하며 베테랑 MC들과 꿀잼 케미를 예고한 정일훈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새내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라고 밝힌 그는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4인의 크리에이터들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정일훈은 네 사람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질문해 꿀팁을 얻기도 하고 신기하고도 충격적인 그들의 일상에 야무진 리액션을 더하며 활발한 입담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랜선라이프’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하고 출연과 유통까지 스스로 하는 창작자인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회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비투비(BTOB) 정일훈의 예능감은 내일(13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 


[2018-07-12 08:47:18]
이전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애틋 내레이션 시청..
다음글 이영자,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금손 터치로 완벽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