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1월25일 (토) 14:49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 Home > 스타줌인
 
ㆍ이달의 소녀, ‘순백의 여신’ 아홉 번째 멤버 얼굴 공개  [2017-11-14 09:09:26]
 
  '이달의 소녀' 이브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기존과는 또 다른 차원의 새로운 멤버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멤버인 이브(Yve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순백의 아름다움을 드러낸 드레스를 입은 이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백조가 비상을 앞두고 있는 듯한 느낌의 티저 이미지 속에서 이브는 옅은 미소를 머금은 채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번 이브의 얼굴 공개로 이달의 소녀는 첫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1/3, 현재 활동 중인 두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과는 또 다른 새로운 차원의 유닛을 구성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아홉 번째 멤버인 이브의 공개는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에 이은 새로운 차원의 시작”이라면서 “새로운 콘셉트로 4명의 소녀가 모여 스쿼드를 결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인 희진 공개를 시작으로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등 총 8명의 멤버가 차례대로 공개됐다. 최근에는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 미니 앨범인 ‘믹스 앤 매치’(Mix&Macth)와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Macth)로 빌보드 해외 차트 TOP10,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많은 팬덤을 확보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두고 있다.

이달의 소녀 아홉 번째 멤버 이브는 이번 달 솔로 앨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2017-11-14 09:09:26]
이전글 ‘KARD’ 제이셉-전지우, 뉴욕의 밤거리+모던 수트 설..
다음글 손담비, 절친 정려원 응원 '마녀의 법정' 특별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