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2월16일 (토) 2:51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 Home > 스타줌인
 
ㆍ tvN ‘변혁의 사랑’ 첫 OST 가창자는 천단비  [2017-10-13 09:04:28]
 
  변혁의사랑OST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Mnet ‘슈퍼스타K7’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명품 보컬리스트’ 천단비가 송현욱 PD의 신작 tvN ‘변혁의 사랑’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10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측은 가수 천단비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이상한 연애 사이’를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상한 연애 사이’는 유쾌하고 밝은 신나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의 화려한 편곡이 어우러진 유쾌한 곡으로, 극중 변혁(최시원 분)과 백준(강소라 분)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슈퍼스타K7’ 준우승자 출신이자 최근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해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판정단들에게 ‘마성의 보이스’라는 호평을 받은 ‘발라드 여신’ 천단비가 보컬로 참여한 곡으로, 기존에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천단비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음색이 최시원과 강소라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드라마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 등의 OST로 강한 인상을 남긴 엄기엽 감독이 이번에도 ‘변혁의 사랑’의 음악감독을 맡아 음악적인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특히, 제대 후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시원과 다양한 작품을 오가며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 받은 강소라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로코 명가’ tvN의 명성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내일(14일, 토) 첫 방송되는 ‘변혁의 사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천단비가 부른 OST Part 1 ‘이상한 연애 사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CJ E&M 제공]​ 


[2017-10-13 09:04:28]
이전글 TRCNG, 13일 ‘뮤직뱅크’서 ‘스펙트럼’ 무대 최초 ..
다음글 배우 조정석, “동탁과 수창 1인 2역을 오가는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