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1일 (금) 20:12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자매지 뉴스 > performance/movie
 
ㆍMCU, 역대급 멀티버스 전쟁을 예고하다…개봉예정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모든 것을 새롭게 정립할 역대급 멀티버스 전쟁을 예고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MCU 페이즈4의 핵심 소재인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풀어내며 상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2022년 북미 최고 사전 예매량, 티저 예고편 조회 수 4000만 돌파 등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며, 위드 코로나 시작부터 최고 기대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중이다.

 

 메가폰을 잡은 샘 레이미 감독은 “우리 우주와 다른 여러 우주(멀티버스)를 정확하게 묘사해야 하므로 그간의 작품들보다 스케일이 클 수밖에 없다”며 “세계를 만드는 것과 우주를 만드는 것은 엄연히 다른 일이여서 무척 흥미진진한 도전이었다”며 관객들이 접할 영화 스케일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와 멀티버스의 균열 속, 어둠의 힘과 폭주하며 스칼렛 위치로 거듭난 완다의 모습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MCU 세계관 속에서도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이들이 이번 작품에서 함께 손을 잡는 동료가 될지, 아니면 운명적 대결을 펼치게 될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는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편에 이어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낸 웡, 모르도, 크리스틴과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한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 아메키라 차베즈의 모습까지 담아내기도 했다. 

 

 여기에 포스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표정들과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붉은색 연기의 조화는 마블 최초의 수퍼내추럴 스릴러 블록버스터 장르를 예고하는 작품만의 독보적 컨셉을 짐작하게 했다. 

 

 원의 균열과 끝없는 혼돈 속,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나며 펼쳐지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와 새로운 존재들, 그리고 마블의 극한 상상력으로 완성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5월 4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2022-04-29 10:00:39]
이전글 미스터리한 제보전화가 불러온 공포…개봉예정영화 <..
다음글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 실화…개봉예정영화 <민스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