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0일 (화) 7:37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자매지 뉴스 > performance/movie
 
ㆍ무한 타임루프 액션 블록버스터…개봉예정영화 <리스타트>
 
  영화 리스타트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액션 장면의 종합선물세트 영화 <리스타트>가 개봉한다. 

 

 영화는 국내 극장가에서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흥행불패 타임루프 소재를 다뤘다. 

 

 이처럼 영화는 결코 끝나지 않는 하루가 계속해서 반복되는 무한 타임루프 액션을 다룬다. 144번째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맞이한 한 남자가 마침내 액션 본능에 눈을 뜨면서, 끊임없이 반복되는 자신의 ‘단 하루’를 이용해 레벨업 하는 모습을 압도적인 스케일과 쉴틈없는 액션으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자신을 제외하고 144번째 맞닥뜨린 킬러들과 전부인, 친구들까지도 모두 처음으로 회귀하는 하루를 의미 없이 반복하던 주인공 ‘로이’는 마침내 ‘삶을 원하면 매일 죽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방법으로 반드시 지켜야할 것이 무엇인지 찾아 나선다. 

 

 2021년 타임루프 장르의 시작을 여는 이 영화는 의문의 무한 타임루프에 빠진 주인공 ‘로이’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145번째 하루를 통해 통쾌한 쾌감과 더불어 예상치 못한 순간순간의 즐거움까지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한편 ‘로이’역에는 고등학교 과정까지 레슬링 선수로 활약했던 프랭크 그릴로가 출연했다. 

 

 할리우드 스타가 된 이후에도 영화 촬영과 관계없이 늘 훈련으로 몸을 단련하는 진정한 상남자, 프랭크 그릴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흥행 성공 후 국내 팬들에게 그는, 프랭크 그릴로 이름을 한글화한 ‘석쇠형’이라는 친근한 애정이 붙으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여기에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배우 멜 깁슨,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연기파 배우 나오미 왓츠,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아시아 대표배우 양자경, 켄정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영화에 총 출동하며, 주인공 ‘로이’와 매일의 하루를 함께한 캐릭터로 확실한 액션과 재미를 책임질 계획이다.

 

 대규모 스케일과 통쾌한 액션을 선보이는 ‘무한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리스타트>는 오는 11일 관객들을 찾는다. 

 


[2021-03-05 09:12:31]
이전글 아무런 준비없이 어른이 된 이들의 이야기…영화 <아..
다음글 가장 강력한 두 괴수들의 빅 매치…개봉예정영화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