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1월30일 (월) 1:19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자매지 뉴스 > people
 
ㆍ생활방역 책임질 국가대표 마스크 '미마'
 
  아세아도(주) 김희성 대표이사
 

[시사투데이 김애영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새로운 일상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주인공이 바로 ‘마스크’다. 이젠 가까운 외출에도 없어서는 안 될 생활방역 일등공신이 된 ‘마스크’를 구매할 때면 소비자들은 ‘경제성’, ‘기능성’, ‘패션’ 등의 다채로운 카테고리까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추세다.

 

 ‘Save Money, Save Face, Save Your Life’를 기치삼아 보건용·미세먼지 마스크 품질혁신을 구현하고 있는 아세아도(주)(대표 김희성, www.miima.co.kr)는 바로 이 점에 적극 부합한 ‘미마마스크(이하 미마)’를 출시하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 중심에 섰다.

 

 일명 ‘무중력마스크’로 유명한 ‘미마’는 기능성 패션마스크 열풍의 주역으로 손꼽힌다.

 

 

 

 실제로 ‘정직한 가격, 품질 좋은 미세먼지 마스크’란 호평을 거머쥐며 국내 마스크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미마’는 오늘날 아세아도의 성장을 견인한 1등 효자상품이다.

 

 전 제품의 KF94·KF80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미마’는 의약외품 제조 생산설비 공정, 자체 부설 연구소를 갖춘 체계적인 생산시스템을 구축하며 원가 경쟁력에서도 강력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성인용·청소년용·아동용·필터교체용으로 구성된 미마 제품라인업은 ▲맞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귀끝 밴드 특허 디자인 설계 ▲탄성원단 소재를 활용한 귀통증·끈자국 방지 ▲유해물질 차단 필터를 통한 비말·황사·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및 호흡기 보호 ▲노즈와이어 기능 등의 강점을 지녔다.

 

 앞선 내용에 힘입어 미마 보건용마스크는 지난 6월 미국FDA로부터 ‘Medical Class 1’에 분류·승인받으며, 독보적인 제품력의 위상을 또 한 번 인정받았다.

 

 김희성 대표는 “모든 국민들에게 정직한 가격, 좋은 품질, 세련된 디자인의 미세먼지 마스크를 제공하고자 아세아도를 설립하게 됐음”을 전하며 “지금 미세먼지·코로나19를 이어 다음에는 어떤 환경적 위험이 불식간에 닥칠지 모르는, ‘안전히 숨 쉬기에도 돈을 내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기업인으로서 마스크 가격부담이라도 덜어주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그의 진정성은 코로나19 마스크 대란 시기에도 ‘균일가 1천 원대 고수’라는 뚝심으로 이어져 ‘착한마스크’란 애칭을 얻게 됐으며, 대란이 절정에 도달했던 지난 3월에는 성남시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1만장을 선뜻 기부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김 대표는 ‘국민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국민브랜드’를 가슴에 새기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환원경영을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다.

 

 

 

 끝으로 그는 “임직원들의 헌신적 노고와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단기간 기업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는 감사를 전하며 “생활방역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마스크 품질혁신에 소홀함 없이 정진할 것”이란 굳은 신념을 다졌다.

 

 한편 아세아도(주) 김희성 대표이사는 보건용·미세먼지 마스크 개발·제조 및 ‘미마마스크’ 브랜드 가치제고에 헌신하고, 고객만족·신뢰도 증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실현에 앞장서 ‘더불어 사는 사회’ 구현 선도에 기여한 공로로 ‘2020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시사투데이 주최·주관)’을 수상했다.


[2020-10-30 11:43:00]
이전글 제과·제빵 교육 산실…‘손으로 만드는 향기로운 행..
다음글 대한민국의 안전을 수호하는 ‘경호원’들의 중추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