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8월06일 (목) 18:18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자매지 뉴스 > performance/movie
 
ㆍ에베레스트 최정상 정복을 향한 등반대의 이야기…개봉예정영화 <에베레스트>
 
  영화 에베레스트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압도적 스케일의 초대형 클라임 블록버스터, 영화 <에베레스트>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1960년 에베레스트 최정상 정복을 앞두고 등반대에게 벌어진 예측불허의 사고로 시작된다. 

 

 동료와 증거를 남길 카메라 중 단 하나를 선택해야 했던 등반대장 ‘오방주’는 고민없이 그의 동료의 손을 잡는다. 

 

 그리고 그와 함께 에베레스트 최정상 정복에 성공하지만 카메라를 놓치는 바람에 세계 최고를 증명하지 못하고 모두에게 외면을 받는다.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지만 동료, 명예 그 무엇도 지켜내지 못한 상실감으로 삶의 의미를 잃고 방황하기 시작한다. 

 

 15년 후 그는 과거 함께 했던 동료들과 사랑하는 연인이자 기상학자인 ‘서영’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뜨거운 도전을 꿈꾼다.

 

 특히 이 작품은 제 91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불태운 전쟁 블록버스터 <1917>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제작진이 총 출동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8848.13m의 상상을 초월하는 높이의 에베레스트 최정상, 눈으로 뒤덮인 하얀 설산은 아름다움을 넘어 장엄한 에너지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또한 언제 시작될지 모르는 적들의 공격처럼, 예측 할 수 없는 자연의 재난 속에 놓은 등반대의 모습은 쫄깃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장면들은 <1917>, <어벤져스:엔드게임> 제작진이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가감 없이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이처럼 극장가를 뜨겁게 할 한편의 드라마를 예고하는 이 영화는 중화권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스타 장쯔이부터 중국 최고의 흥행배우 오경, 핫한 라이징스타 정백연과 성룡까지 아시아 최고 배우들이 출연하며, 촬영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진은 에베레스트를 향한 험난한 여정이 전개될수록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에베레스트 최정상 정복을 위한 가장 치열한 기록의 이야기, 영화 <에베레스트>는 오는 7월 22일 한국 영화팬들을 찾는다. 

 

 


[2020-07-15 18:37:18]
이전글 80년 5월 21일, 전남도청 앞에서의 그날…영화 <광주 ..
다음글 영혼이 부서진 여성들을 위한 위대한 변론의 시작…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