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1월15일 (금) 9:07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목소리로 전 세계 발칵 뒤집은 15세 소녀…개봉예정영화 <시크릿 슈퍼스타>  [2019-10-17 14:35:37]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 포스터
 

[시사투데이 김애영 기자] 올 가을,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히든싱어 <시크릿 슈퍼스타>가 한국에 방문한다.

 

 이 영화는 로튼토마토 신선 지수 90%를 기록, 2018년 중국 개봉 당시 6주간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화제작이다.

 

 이미 입소문만으로 전 세계 흥행 수익 2000억 원을 돌파했고, 지난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도 선정돼 상영 이후 뜨거운 호평과 개봉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시크릿 슈퍼스타>(감독 애드바이트 찬단)는 가족들 몰래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가명으로 얼굴을 가린 채 노래하는 15세 유튜브 스타가 인도 최고의 프로듀서를 만나 가수의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그렸다.

 

 <당갈>, <세 얼간이>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인도의 국민 배우이자 세계적인 제작자 아미르 칸이 출연 및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아미르 칸은 이번 영화에서 인도의 이슈메이커이자 최고의 프로듀서인 ‘샥티 쿠마르’ 역으로 등장해 색다른 유쾌함과 예측 불가 스토리로 관객을 맞이했다.

 

 여기에 <당갈>에서 기타 선수의 아역으로 활약, 실제 레슬링 선수를 능가하는 운동 실력과 성인 배우 못지않은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찬을 받은 아역 배우 자이라 와심이 주인공 ‘인시아’ 역을 맡아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자이라 와심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을 울린 '음색 깡패' 소녀로 완벽 변신, <당갈>에 이어서 아미르 칸과의 티격태격하는 '멘토 – 멘티 케미'에 저절로 웃음짓게 한다.

 

 영화는 가수의 꿈을 꾸는 10대 소녀 인시아가 얼굴을 가린 채 영상을 업로드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3천만 조회수가 넘는 유튜브 스타에서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슈퍼스타가 되기까지의 여정은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웰메이드 인도 코미디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는 오는 10월 24일 극장가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10-17 14:35:37]
이전글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여자들의 이야기…개봉..
다음글 가수 황치열, “저와 함께 시간여행 어떠세요?” 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