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21일 (일) 1:03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개봉 예정 영화> '비스트'…올 여름을 열 첫 번째 범죄 스릴러!  [2019-06-05 11:00:08]
 
  영화 비스트 포스터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용서는 없다>, <방황하는 칼날> 등 범죄, 액션, 스릴러물의 대표 감독인 이정호가 올 여름을 열 첫 번째 범죄 스릴러를 선보인다.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비스트>가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치고 6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비스트>는 이성민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 등 대한민국 최고 연기 괴물들이 선사할 압도적인 몰입감부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전개, 보는 이의 두 눈을 사로잡을 강렬한 비주얼로 묵직한 직구 같은 범죄 스릴러이다.

 

강력반 에이스 ‘한수’와 라이벌 형사 ‘민태’, 극과 극의 두 형사가 걷잡을 수 없는 곳까지 치닫게 되고, 여기에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와 ‘한수’의 패기 넘치는 강력반 후배 ‘종찬’이 등장해 두 형사를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이끌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예측불허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장르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와 그에 어우러진 캐릭터들의 강렬한 비주얼, 그리고 극으로 치닫는 두 형사의 관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강렬한 몰입을 이끈다.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이성민이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한수’로 분해 전무후무한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크린과 TV를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흥행 블루칩 유재명이 ‘한수’에 맞선 강력반 2인자 ‘민태’ 역을 맡았다.

 

한편, 전혜진은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를 연기한다. ‘춘배’는 ‘한수’를 비롯해 ‘민태’까지 혼란에 빠트리는 인물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으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문신, 단발, 액션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파격 변신이 깊은 인상을 줄 예정이다.


‘한수’의 패기 넘치는 강력반 후배 ‘종찬’은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충무로 다크호스 최다니엘이 맡았다.

 

이처럼 대한민국 영화계에서 대체불가 연기력을 지닌 개성 강한 네 배우가 선보일 치열한 연기 대결은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사한다.


영화 <비스트>를 더욱 기대케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대한민국과 프랑스 최고의 영화 제작사가 협업하고, 충무로 최정상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인 글로벌 프로젝트이기 때문이다.

 

<비스트>는 지난해 544만 명의 관객들을 사로잡은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을 제작한 스튜디오앤뉴와 <레옹>, <제 5원소> 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대표 제작사 고몽이 힘을 합친 작품으로 일찍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고몽은 <비스트>의 원작이자 2005년 프랑스 자국영화 최고 관객수를 동원한 <오르페브르 36번가>의 제작사이다.

 

여기에 <범죄도시>, <비밀은 없다>, <마녀> 등에 참여한 충무로 베테랑 제작진이 가세해 촬영과 미술, 조명, 음악까지 이번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고몽은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비스트>의 글로벌 세일즈를 맡아 한국과 프랑스의 합작 프로젝트를 세계적으로 알리며 국제 영화제 마켓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각 분야 최고 제작진들의 뜨거운 열정과 오랜 노력에서 탄생한 영화 <비스트>는 예측불허의 스토리와 캐릭터,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결합되어 올 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2019-06-05 11:00:08]
이전글 19년을 이어 온 <엑스맨>시리즈의 피날레…엑스맨: 다..
다음글 <개봉 예정 영화> '존윅3:파라벨룸'…키아누 리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