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5월20일 (월) 21:51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 연극 '뷰티풀 라이프', '순옥이' 역으로 김사희 전격 합류  [2019-03-05 14:15:01]
 
  연극‘뷰티풀 라이프’순옥이 역의 김사희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배우 김사희가 명품 연극 '뷰티풀 라이프’에 오는 3월 19일 합류한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에 전격 합류한 김사희는 그동안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통해 그녀만의 색깔있는 연기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사희는 이번 연극 '뷰티풀 라이프'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박순옥' 역을 통해 또 한번 연기변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연극 ‘발칙한 로맨스’ 공수지 역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사희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무대에 오름으로써 연극에 대한 그녀의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대학로 인기 연극으로 10-20대는 물론 중·장년층의 폭넗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노부부가 중년부부, 20대 커플로 과거로 역행하며 아름답고 소중한 '사랑'의 감정변화를 무대에서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어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김사희가 보여줄 '순옥이' 역의 다양한 연기변신에 관객들의 기대가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휴먼코미디 장르 특유의 감동을 바탕으로 대학로 예매처 관람평점 1위를 기록한 연극 ‘뷰티풀 라이프’는 대학로 JTN아트홀 4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지안 컴퍼니 사진 제공)​ 


[2019-03-05 14:15:01]
이전글 영화 사바하, 실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가 극장가를..
다음글 김학래-이재성, 추억의 오빠들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