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4일 (토) 9:54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극한직업, 버라이어티한 정통 코미디 영화의 계보 이을까?  [2019-01-16 18:18:33]
 
  영화 극한직업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손> 각색과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바람바람바람>등의 작품 연출로 코미디의 진수로 각광받은 이병헌 감독의 신작 <극한직업>이 관객들을 찾는다. 

 

 영화 <극한직업>은 뛰고, 구르고, 매달리고, 추격하고, 목숨까지 걸면서 고군분투하는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을 통해 ‘극한직업’ 제목의 의미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한편, 형사들의 치킨집 위장창업이라는 참신하고 기발한 소재와 설정을 바탕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수사를 선보인다.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하며 본격 위장창업을 감행하고,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로 기상천외한 이중생활을 시작한 것이다. 그들의 치킨이 뜻밖의 대박을 터뜨리면서 이들은 범인보다 닭을 잡고, 썰고, 튀기고, 버무리는 데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본업인 수사보다 장사에 몰두하게 된다. 

 

 닭을 팔기 위해 수사를 하는 것인지, 수사를 하기 위해 닭을 파는 것인지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는 이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묘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코미디 장르까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 류승룡이 <극한직업> 마약반의 좀비반장 ‘고반장’으로 ‘희극지왕’의 반가운 귀환을 알린다. 또한 영화부터 드라마, 공연, 예능 방송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전 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하늬가 마약반의 만능 해결사 ‘장형사’ 역을 맡았다. 

 

 <극한직업>을 통해 처음 액션에 도전한 이하늬는 온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실감나는 형사 캐릭터를 위해 노 메이크업을 불사하며 촬영에 임하는 등 연기 변신에 대한 열정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충무로의 새로운 라이징스타 배우 진선규, 능청스러운 연기로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해온 배우 이동휘, 여심을 사로잡은 청춘배우 공명의 조합은 싱크로율 100%와 전무후무한 역대급 팀워크를 만끽하게 할 예정이다. 

 

 버라이어티한 정통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개봉한다. 

 


[2019-01-16 18:18:33]
이전글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CROSSROAD> in Seoul’..
다음글 권인하, 2년 만에 단독콘서트 ‘포효 2’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