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1월22일 (목) 0:48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유쾌한 이 시대의 청춘을 노래한다…개봉 예정영화 <변산>  [2018-06-29 14:04:11]
 
  영화 변산 포스터
 

[시사투데이 이윤재 기자] <왕의 남자>, <소원>, <사도>, <동주>, <박열> 등 시대극과 현대극을 넘나드는 수많은 작품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해온 이준익 감독이 열세 번째 영화 <변산>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동주>, <박열>을 통해 일제 강점기라는 아픈 역사와 억눌린 사회 모습 속의 비극적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선보인 이준익 감독은 영화 <변산>으로 이전 영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재미와 감동으로 청춘들의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영화 속 주인공인 ‘학수(박정민)’와 ‘선미(김고은)’는 우리의 삶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인물로 미래의 안정된 삶을 위해 고향에서 생활터전을 마련하고, 아르바이트로 빠듯한 생활을 이어가기도 하는 이 시대의 평범한 청춘의 모습이다.

 

 학창시절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짝사랑·첫사랑 그리고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나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친구들, 서로의 관계 속에서 묵혀 두었던 감정들까지 등장하는 영화 속 스토리는 현실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들의 추억과도 맞닿아 있다. 

 

 그러한 과정들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극대화된 감정들은 러닝 타임 내내 관객들에게 유쾌한 공감대를 자극함과 동시에 잊고 살았던 과거를 추억하게 한다. 

 

 또한 영화 <변산>은 매 작품마다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되는 변신의 귀재 박정민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독보적인 존재감의 대체 불가 배우 김고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파수꾼>,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박정민이 영화 <변산>을 통해 또 한 번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어 영화 <은교>, <차이나타운> tvN 드라마 [도깨비]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친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대세 여배우 김고은은 <변산>을 통해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유쾌한 청춘들의 이야기 영화 <변산>은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2018-06-29 14:04:11]
이전글 더 강하고, 더 막강하게 돌아왔다! 영화 <탐정: 리턴..
다음글 여름 스크린의 神이 될 영화 …개봉 예정영화 <신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