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5월24일 (목) 20:58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today board > people
 
ㆍ신개념 '웰-에이징 클리닉'의 새 장 열어  [2018-05-04 10:06:18]
 
  닥터오&아난티 프라이빗 클리닉 이광미 원장
 

[시사투데이 김애영 기자] 신체의 건강과 영혼의 치유, 여기에 마음의 힘을 키우는 ‘웰-에이징(Well-Aging)’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로 급부상했다.

 이는 단순히 오래 사는 것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결과로, 아름다움을 위한 근원적 치료를 수행해 온 ‘닥터오&아난티 프라이빗 클리닉(이하 닥터오앤아난티, 원장 이광미)’의 존재 가치와도 그 뜻을 함께 한다.

 부산 기장군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경관을 벗 삼아 300평 규모로 조성된 닥터오앤아난티는 건강·미용, 여유·휴식·프라이빗 공간이 조화된 신개념 웰에이징 클리닉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더욱이 6성급 호텔 ‘힐튼 부산’ 내에 위치해 있어 고급 휴양단지 ‘아난티 코브’ 리조트·내부 시설과 연계된 다양한 문화혜택과 브랜드 숍 체험 등의 뛰어난 경쟁력까지 보유한 힐링 명소다.

 무엇보다 이곳은 메디컬 스킨케어, 체중감량, 바디라인 관리, 각종 테라피 등 다채로운 진료영역을 설정해 의료전문성을 강화함에 따라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절’을 되찾아 주는 웰에이징(통합의학)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드높다.

 
 우선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통합의학 연구에 역량을 집중해 온 이광미 원장의 전문성을 기틀삼아 증상 중심에서 나아가 신체 영양상태·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질환 개선과 기타 질병 예방이 차별화의 서막을 연다.

 3D바디스캐너, 복합피부진단기, HRV(스트레스·자율신경활성도 측정기) 등 특수 장비를 활용한 환자 상태의 정확한 진단과 에어 테라피, 세포 재생술, 스킨&바디 컨투어, 다이어트, 맞춤영양치료, 면역치료프로그램 운영 등도 이의 일환에서다.

 그중 셀룰라이트를 에너지원으로 활용해 특허출원까지 이룬 항산화 주사제 ‘셀루션 페이스핏(2만여 건 이상 시술)’은 만성피로 개선, 지방·셀룰라이트 감소, 부종·염증 저하, 피부 탄력 개선 등의 뛰어난 효능을 선보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제4세대 암치료법으로도 각광받으며 안전한 면역기능 회복과 피부 재생을 실현시키는 ‘면역세포뱅킹’ 시스템, 당뇨·부종에 효과적인 ‘고압산소 챔버(좌식형)’ 등 대학병원급 최첨단 의료장비 구축은 닥터오앤아난티의 의료전문성 강화에 일등공신으로 손꼽힌다.

 마지막으로 모든 시술이 1:1 프라이빗 개별 룸에서 진행되는 남다른 세심함은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함은 물론, ‘Private Well-Aging’의 완성도를 결정짓는 클라이맥스다.

 
 이 원장은 “닥터오앤아난티의 웰에이징은 리조트 내 시설과의 맞물린 체계화된 힐링 아이템의 산실”임을 전하며 “앞으로도 부산시와 연계한 국내·외국인 대상 의료관광 활성화를 견인할 것”이라고 목소리에 힘을 줬다.

 덧붙여 “환자들이 병원 문을 나서며 생활의 활력과 건강을 되찾을 때 가장 보람을 느끼는 만큼,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원할 폭넓은 의료서비스 제공에 소홀함 없이 정진할 것”이란 참된 의료인의 면모를 내비쳤다.

 한편 닥터오&아난티 프라이빗 클리닉 이광미 원장은 아름다움을 위한 ‘근원적 치료’ 연구 및 통합의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신개념 웰-에이징 의료시스템 구축에 헌신하고, 환자(고객) 의료만족 극대화 및 삶의 질 향상을 이끌면서 국내 의료산업 발전 선도에 기여한 공로로 ‘2018 올해의 신한국인 대상(시사투데이 주최·주관)’을 수상했다.


[2018-05-04 10:06:18]
이전글 광주시 오페라 마중물 역할…‘희망의 노래’ 퍼져
다음글 양·한방 협진체계로 통합의학 지향…'원인치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