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2월13일 (수) 20:11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 today board > people
 
ㆍ품질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 내세워  [2017-09-28 09:23:24]
 
  (주)해 떠오르는 숲 류종규 대표이사
 

시사투데이 박미라 기자] ‘우수한 제품, 정당한 보상, 시대에 맞는 유통’의 가치를 내세우며, 네트워크마케팅의 신기원을 열어가고 있는 (주)해 떠오르는 숲(http://haesoup.com, 대표 류종규)이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 회사의 류종규 대표는 “네트워크마케팅은 국내 방문판매법상 엄연한 합법적 유통채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해숲은 유통 수수료를 절약,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선진적인 유통형태”라며 “‘소비자 피해가 없는’ ‘마케팅의 변화가 없는’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방침을 통해 운영된다”고 강조했다.

 

 이에 해숲은 지식·자본은 물론 특별한 기술이나 노하우가 없이도 가능한 수익성 있는 사업모델을 제시하고, 성공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는 체계적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1인 창업’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 때문에 해숲은 무엇보다 ‘제품의 품질력’을 최우선한다.

 

 미세먼지·세균 잡는 ‘Air Doctor System 휘산기’, 천연발효 장 건강보조식품 ‘닥터 짱’이 그 대표제품으로, 건강학적 측면과 기능적인 측면을 모두 충족하며 해숲의 경쟁력 제고에 방점을 찍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ADS 휘산기’는 오염된 실내공기를 정화하고, 신선한 공기를 공급·순환시켜 실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더욱이 향균제품기술협의회(SIAA)의 JIS규격(Z 2801)에 근거, 향균 및 안전성 기준에 적합한 향균제로서, 해숲에 따르면 천연 유래 제품으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향균력을 인정받은 기술이라고 한다. 또한 무색·무취 및 인체무해하며, 위생적·경제적 강점까지 두루 갖췄다. 

 

 류 대표는 “휘산기를 24시간 작동할 경우,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유해물질을 걸러줘 매번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하는 것과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함과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했다.

 

 여기에 천연발효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닥터 짱’은 이눌린 성분과 식이섬유 성분이 함유돼,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차전자피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고, 담즙산의 재흡수 방지와 인슐린 분비를 조정해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할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를 기반으로 해숲은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등 제품의 다양화를 도모하며, 사업 구조를 다각화 할 수 있는 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류 대표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최단거리로 연결하는 유통의 본질에 충실하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해숲이 될 것”이라며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 해숲을 설립한 만큼 결과보다 올바른 마음가짐을 가진 ‘리더 양성’을 우선시하며 학력·경력에 얽매이지 않고 누구나에게 균등한 기회를 주는 회사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해 떠오르는 숲 류종규 대표는 안전성·효능만족 ‘ADS 휘산기’ 및 ‘닥터 짱’ 보급·대중화를 통한 국민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정진하고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투명성·건전성 제고를 이끌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기여한 공로로 ‘2017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시사투데이 주최·주관)’을 수상했다.


[2017-09-28 09:23:24]
이전글 달성군 혁신과 미래성장 청사진 그려
다음글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들어가는 것이 내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