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6월27일 (화) 7:26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 today board > performance/movie
 
ㆍ과거의 '나'와 만나는 판타지 시간여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2016-11-24 13:30:12]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포스터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전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오는 12월 14일(수) 개봉을 확정해 관객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를 전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으며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보았을 법한 ‘내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이라는 판타지적인 스토리를 탄탄한 전개로 긴장감 있게 풀어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성별과 나이를 가리지 않고 전세대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깊은 감동과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키친>, <결혼전야> 등의 작품을 연출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아 온 홍지영 감독과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등을 제작한 수필름이 만나 기대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국내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믿고 보는 배우 김윤석이 ‘현재 수현’역을 맡고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변요한이 ‘과거 수현’으로 2인 1역을 맡아 관객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새롭게 떠오른 신예 배우 채서진을 비롯해 감초 배우로 활약해 온 베테랑 배우 김상호, 맛깔나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안세하와 대세 배우 박혜수까지 합세해 화려한 배우진과 명품 연기로 올 겨울 웰메이드 무비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더불어 80년대를 대표하는 국민 가수 김현식과 최근 살아있는 포크의 전설 밥 딜런의 노래를 스크린에 옮겨 온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벌써부터 관객의 추억과 감수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공감 열풍을 불러일으켜, 2016년 스크린의 대미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듯 탄탄한 제작진과 배우진을 비롯해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의미 있는 메시지로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6-11-24 13:30:12]
이전글 할리우드 대표 스타 톰 크루즈의 화려한 컴백…<잭 ..
다음글 국가 재앙의 판도라가 열린다…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