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5월19일 (일) 2:06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 Home > 기사 >
 
ㆍ'피도 눈물도 없이' 정혜선 앞에서 무릎 꿇은 이소연 심각한 분위기 왜?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이 정혜선 앞에서 무릎을 꿇는다.

 

오늘(31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 8회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이 시할머니인 김명애(정혜선 분)에게 크게 꾸중을 듣는다.

 

앞서 혜원은 배도은(하연주 분)이 꾸민 음모에 넘어가 위협을 당할 뻔했다. 남편 윤지창(장세현 분)의 도움으로 큰 피해는 없었지만 도은은 자신이 계획한 일에 차질이 생기자 분노를 표출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8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는 명애에게 꾸중을 듣는 혜원과 오수향(양혜진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명애는 화가 잔뜩 난 채로 두 사람을 노려보고 있고, 그녀 앞에서 무릎을 꿇은 혜원은 마치 죄인이 된 듯 고개를 숙이고 있다. 수향은 명애의 시선을 애써 외면하는데, 과연 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또 다른 스틸 속 혜원은 수향이 준 지창의 배냇저고리를 들며 깊은 생각에 잠겨있다. 각별한 고부 관계인 혜원과 수향의 과거 사연도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명애의 꾸중을 들은 뒤 마주한 며느리 혜원과 시어머니 수향이 나누게 될 이야기는 과연 무엇인지 본방송을 기다리게 만든다.

 

이와 관련 ‘피도 눈물도 없이’ 제작진은 “8회에서 혜원은 도은에게 당하고 있는 모습만 보이진 않을 것”이라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오늘 방송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8회는 오늘 31일(수)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2024-01-31 08:27:11]
이전글 윤수현, 신곡 ‘니나노’로 ‘현역가왕’ 흥 폭발
다음글 '남과여' 최원명X백수희,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