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2일 (월) 16:21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 Home > 기사 >
 
ㆍ ‘돌싱포맨’ 김준호, 게스트들과 유쾌한 티키타카로 화요일 밤 웃음으로 물들였다!
 
  사진 제공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게스트들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김준호는 5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세상에 버림받은 자들’이랑 주제로 김종민, 낸시랭, 박광재, 예원과 함께 역대급 토크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박광재와 특별한 인연이 있음이 밝혀졌다. 김준호는 박광재가 과거 자신과 연락을 하고 지냈다는 말에 어리둥절해했고, 모델들이랑 같이 술을 마실 때라는 말을 꺼내자 사색이 됐다.

 

김준호는 이내 김종민의 빈틈을 파고들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짠 내 나는 일화를 밝힌 김종민이 과거에 그랬다는 말에, 김준호는 “‘과거에’는 지금 여자친구가 들을까봐 그런 거야?”라는 날카로운 지적으로 토크 열기를 더했다.

 

김준호와 낸시랭의 평행이론도 밝혀졌다. 바로 가짜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것. 하지만 김준호는 “진짜 애완묘예요”라고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마쭈는 제 돈을 빨아먹고 삽니다”라며 웃픔을 선사했다.

 

게다가 김준호는 ‘인생 워스트 밸런스’ 게임에서 ‘두 번째 공개 이별’과 ‘돌싱포맨 해체’ 둘 중에 연애를 택했다. 하지만 바로 “너무 공개해서 책임을 져야죠”라면서 찐 사랑을 드러냈다.

 

유쾌한 입담을 자랑한 김준호는 적재적소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2023-09-06 08:37:57]
이전글 '우당탕탕 패밀리' 강다빈X이효나, 강렬한 투 샷 공..
다음글 ‘홍김동전’ 2PM, 15년지기 팬들에게 솔직한 속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