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2일 (월) 15:34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 Home > 기사 >
 
ㆍ'오늘도 사랑스럽개',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미지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참신한 콘셉트와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가 원작이다. 

 

여기에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등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돼 사전 제작을 완료,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일(오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신비로운 보라색을 배경으로 ‘개조심’ 안내판이 덩그러니 놓여 있어 눈길을 끈다. 귀여운 강아지 그림과 “사랑스러움! 주의!”라는 카피는 모두가 기다리던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 

 


사진 제공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또 다른 포스터 속에는 귀여움 한도 초과한 ‘개나(한해나+강아지)’의 실제 모습이 담겨 있어 모두의 심쿵을 유발한다. 목도리, 옷 등과 함께 가방 안에 들어가 있는 ‘개나’는 얌전히 한 발을 가방에 올린 채로 시선을 한 곳에 응시하고, 어딘가 모르게 할 이야기가 있는 듯 땡글땡글한 눈망울을 반짝이고 있다. “나는 아마 세상에서 제일 불행한 ‘여자’ 일거다”라는 한 문장은 강아지로 변할 수 밖에 없었던 한해나(박규영 분)의 숨은 사연을 품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강아지의 발자국으로 '개'를 강조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로고는 귀여움을 배가시키고, 포스터에 새겨진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라고 고지된 날짜는 드디어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댕며드는’ 판타지 로맨스는 과연 어떻게 탄생하게 될지 기대감이 높다. 

 

한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0월 11일(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2023-09-05 08:42:32]
이전글 '순정복서' 김소혜, 도은하와 첫 경기 승...천재 복..
다음글 ‘불타는 장미단’시즌2, ‘꾼들의 특집’ 개최...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