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6월17일 (월) 3:34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 Home > 기사 >
 
ㆍ'택배는 몽골몽골' 강훈, 몽골식 친환경 화장실 솔직 후기!
 
  사진 제공 JTBC ‘택배는 몽골몽골’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택배는 몽골몽골’ 강훈이 몽골식 친환경 화장실을 처음 경험한 뒤 솔직한 후기를 밝힌다.

 

JTBC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다섯 살 차이 나는 막내 강훈이 택배 배송을 위해 떠난 몽골에서 고군분투하는 케미 폭발 여행기를 그린다. 오늘(25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강훈이 발신인도 없고, 주소도 없는 유목민의 택배를 배송하기 위한 갖가지 소동과 사건들로 가득한 몽골 횡단 여행기를 담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강훈은 몽골 유목민의 게르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현지인들의 음식과 일상을 직접 경험한다. 몽골로 출발하기 전 막내 강훈은 '물갈이 심하고, 가리는 음식 많고, 수영도 못하고, 왼손잡이에 휘파람 불기가 취미'라면서 소위 '몽골 최약체' 캐릭터임을 밝힌 바 있어 그의 몽골 적응기가 순탄할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 가운데 강훈이 몽골에서의 첫날 밤, 대초원 전체가 곧 화장실인 몽골의 극한 환경과 맞닥뜨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특히 강훈은 몽골식 친환경 화장실 시스템을 경험한 뒤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용띠형들이 모두 주목하는 가운데 게르로 돌아온 강훈이 "가랑이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니까, 사람이 소극적으로 변하더라"라며 씁쓸한 고백을 한 것. 한편 강훈은 다음 날 아침, 거사를 치르기 위해 천막 화장실로 직행하는 홍경인의 패기에 엄지를 치켜들더니, 부리나케 나머지 형들에게 달려가 "경인이형 지금 화장실 갔는데, 실루엣이 다 보인다"며 동네방네 소문을 내 폭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강훈은 홍경민과 함께 양털 깎기에 도전하기도 한다. 이때 강훈은 양을 향해 "혹시 이 분은 여자분이신가요?"라고 묻는 공손함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양털 깎기에 열과 성을 다하는 홍경민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형 똥 밟았어요"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에 엉뚱한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막내' 강훈의 몽골 적응기가 배꼽을 잡게 만들 '택배는 몽골몽골'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2023-08-25 08:42:07]
이전글 ‘불후의 명곡’ 핫 셀럽 특집, 뜨거운 무대 예고 ‘..
다음글 '1박 2일 시즌4', '나의 문화유산 밥사기’...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