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6월25일 (화) 4:24 Contact us
 
투데이 라이프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자매지 뉴스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윤 대통령 수석비서관
회의


▒ Home > 기사 >
 
ㆍ'마당이 있는 집' 김성오X최재림, 김태희X임지연의 미스터리한 남편들이 온다!
 
  사진 제공 KT스튜디오지니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임지연과 호흡을 맞출 김성오-최재림에게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6월 19일(월)에 첫 공개 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연출 정지현/극본 지아니/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영화사 도로시)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뒷마당에서 시체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웰메이드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최근 K-콘텐츠계에 강렬한 여풍(女風)이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김태희(문주란 역)-임지연(추상은 역)이라는 걸출한 조합이 탄생해, 또 하나의 신드롬을 일으킬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김태희-임지연과 함께 ‘마당이 있는 집’의 또 다른 축을 지탱할 김성오(박재호 분)와 최재림(김윤범 역)의 활약도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먼저 김성오는 주란의 남편이자 아동병원 원장인 완벽주의 의사 ‘재호’ 역을 맡아, 아내에게 모든 걸 헌신하면서도 속내를 알 수 없는 이중성으로 커다란 갈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반면 최재림은 상은의 남편이자 제약회사 영업사원인 '윤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그는 집안에선 가정 폭력을 퍼붓고, 밖에서는 금전적 이득을 위해서라면 협박까지 일삼는 악랄한 인물이다. 더욱이 그런 윤범은 어느 날 의문의 변사체로 발견되는 충격적 행보를 보일 것이다.

 

이처럼 김성오와 최재림은 두 가정을 미스터리의 수렁으로 빠뜨리고, 극중 김태희와 임지연의 인생에 파란을 일으키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인물로 존재감을 뿜어낼 예정이다. 또한 가정을 꾸린 여성에게 있어 가장 가까운 인물이 바로 '남편'인만큼, 이들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손에 땀을 쥐는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더욱이 두 사람 모두가 아내를 통제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극과 극의 캐릭터 차이를 보여주는 만큼, 둘 중 누가 더 비밀스러운 남편인지 비교해보는 것 역시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김성오는 장르를 불문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연기파로 명성이 자자하고, 최재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뮤지컬로서 대체불가능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배우이다. 이에 이미 검증된 연기력으로 '마당이 있는 집'의 숨막히는 텐션과 완성도를 견인할 김성오-최재림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오는 6월 19일(월) 밤 10시부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만날 수 있다.


[2023-06-13 08:34:00]
이전글 '가슴이 뛴다' 박강현, 그가 밝힌 남다른 각오!
다음글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이석훈 VS 신성-신유, ‘축..